다낭 가라오케 KTV 탑 5 소개 해드립니다 다낭에 오셨다면 이곳들은 한번 이용 해보시길 추천 드립니다. 베트남 다낭 밤문화 : 빵실투어


오픈한 지 7년 정도 지났음에도 불구하고 그 명성은 여전히 베트남 가라오케 KTV 시장에서 1순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한인 운영 가라오케 업소인 이곳에서는, 상시로 한국인 매니저가 대기를 하고 있기 때문에 한국인 관광객분들이 매우 편하게 이용해 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강’ 가라오케 KTV 업소는 다낭의 한인타운 중심인 팜반동 근처에 위치해 있어서 접근성이 매우 좋으며, 특히 여성 도우미들인 꽁까이들 우수한 미모로 유명합니다. 이전에는 ‘준코’ 가라오케나 ‘원오페라’ 가라오케 와 같은 운영한 지가 좀 된 가라오케 업소들만 선택의 폭이 있었지만, 현재 ‘강남’ 의 리뉴얼 이후 재등장 하여 이곳 업소의 관광객들의 유입이 증가하였습니다.


만약 함께 갈 여성이 없다면 상주하는 아가씨가 있으니 아가씨에게 소액의 팁을 주고 같이 놀 수 있습니다. 일단 수질과 의상이 한가라에 비해 상당히 착하기 때문에 터치는 자연스럽고 총알만 넉넉하다면 훨씬 재밌게 놀 수 있기 때문다. 로컬가라오케 꽁가이들이 침대에서도 그렇게 화끈하다고한다. 그래서 보통 로컬가라오케는 초보자들이 접근하기에는 난이도가 확실히 높은데 한국인이 운영하면서 한가라와 같은 주대를 받으며 이러한 단점을 상쇄시켜주는데 이점이 굉장히 메리트가있다. 여기서 1번 단점을 보완해줄만한 로컬 가라오케가 있는데 바로 한국인이 운영하는 로컬 가라오케, 더킹이다.


각 공간은 최신 기술로 설계되어 있어 소리와 조명 등이 최상의 효과를 내고, 방문객들에게 완벽한 노래방 경험을 선사합니다. 나짱 가라오케에서 제공하는 음악 및 노래 선택 나짱 가라오케에서는 다양한 음악 장르와 노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최신 인기곡부터 옛날 추억의 곡까지 모든 종류의 음악을 찾을 수 있으며, 자신의 취향에 맞는 노래를 부를 수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언어로 노래를 부를 수 있어 외국인들에게도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친절한 직원들의 응대도 좋은 편이어서 고객들의 다양한 요청에 신속하게 대응해 보다 높은 만족도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호치민 3군의 파스퇴르 거리에 위치한 블링블링 가라오케는 단순히 3군 내에서 뿐만 아니라 호치민 전체를 대표할 정도로 가장 인기있는 가라오케 KTV로 손꼽히는 곳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찾는 만큼 인력 수급에 있어서도 충분한 수준을 보여주고 있으며, 그 덕분에 다른 호치민 가라오케에 비해 늘 새로운 얼굴 비중이 많기 때문에 기존 이용객들의 재방문율 또한 매우 높은 편입니다. 전반적으로 흠잡을 곳 없이 깔끔한 시설들과 인테리어에서도 높은 점수를 줄 수 있으며, 이용 및 소통에 있어서도 불편함을 느끼지 않도록 직원들의 친절한 응대 또한 매우 만족스러운 부분입니다. 호치민시는 총 19개의 '군'으로 이루어진 도시입니다.


부이비엔 거리에서 술 한잔 하고 숙소로 돌아가기 전 이곳에서 쌀국수 한그릇 하기에 좋습니다. 비어클럽(Beer Club)은 현지 베트남인들이 주고객으로 외국인이 많지 않습니다. 간혹 여행객들이 찾곤 하지만, 음악 스타일이 한국인들에게 맞지 않으며, 앉아서 맥주 한잔 하며 가볍게 어깨 들썩이는 정도로 즐기기 좋습니다. 기본적으로 대화가 안 통하며, 2차 나가는 아가씨가 없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그렇다보니 노는 분위기가 재미없어서 추천드리진 않으며, 한번쯤 경험 해볼만 합니다.


골프여행이던, 관광이던, 단순히 궁금해서 오셨던 어쨌든 하노이까지 오셨다면 가라오케 한 번은 반드시 방문하시리라 생각됩니다. 하노이 가라오케야 말로 어떤 유흥의 집약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좋고 쾌적한 자리에서 한 번에 많은 여자를 보고 술과 노래 즐기면서 긴 밤 또 같이 보낼 꽁까이가 있다는 점에서 어떻게 보면 유흥의 집약체가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듭니다.


지난 4월 해외입국자 격리 면제 조치가 시행되어 여행객들이 밀려 들어오기 시작한 지 대략 2개월 반이 지났다. 푸미흥에도 몇개가 있게지만 여행객이 가기에 적당한 곳이 아니라고 생각해서 제외했다. 잘 버텨내고 수질관리, 컨디션 관리를 잘 하는 가라오케가 겨울 성수기를 확실하게 리드해 나가지 않을까 싶다. 아마도 8월 연휴, 9월 연휴까지는 주말을 제외하고 항상 풀방을 채우는 가라오케가 많지 않으리라 생각한다.


또한 베트남에서는 보통 아직 영어가 잘 통하지 않아서 은근히 돌아다니기 불편한 편인데 다낭에서는 그나마 덜 합니다. 오히려 다낭 가라오케를 비롯해 붐붐을 가시더라도 한국어가 가능한 직원들이 상주하고 있어 국내와 다름없는 소통이 가능합니다. 모나리자 가라오케는 픽업서비스와 샌딩서비스를 지원합니다. 예약시 제공되는 서비스 이며 기사 매너팁이 발생하기는 합니다. 일반 차량이 아닌 커다란 벤이 움직이기 때문에 더욱 편안하게 모나리자 가라오케로 방문을 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이유로 화가 나실 수도 내상이 있다는 점 어느 정도는 감안을 해주시고 정말 마음에 안 드신다면 과감히 버리시고 새로 초이스 해보시는 걸 권장드립니다. 호치민에는 유흥 문화가 잘 되어 있으며 예쁜 아가씨들도 많으니 아쉬워 할 필요 없습니다. 흔히 생각 하는 한국의 이발소와는 다른 시스템으로, 귀 청소, 각질 관리, 스킨 케어, 마사지 등 여러가지 서비스를 종합적으로 받을 수 있어 베트남 여행 시 남녀 노소 불문하고 방문하게 되는 곳입니다.

learn more read more 윈가라오케 learn more learn more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